2025년 11월 1일 9차시 수업내용 (제 4과, 문화배우기에관한 판소리와 오페라 공부, 자음과 모음에 관한 카드놀이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애틀캠퍼스 작성일25-11-01 17:20 조회17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오늘도 지난수업시간에 이어 수업준비하며 오늘의 음악을 다함께 들었습니다. (점심시간에도 들었습니다.)
*집중력/학습능력/기억력/창의력 향상에 좋은 세타파 클래식
https://www.youtube.com/watch?v=5cmM2-bf5aU
*제 4과 35쪽 "문화배우기"에 관련한 비디오를 통하여 음악의 역사, 판소리의 역사와 오페라에관한 음악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무척 관심을 보이며 열심히 즐겁게 참여했습니다. 좋은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음악의 역사 (어린이 소년 한국일보)
https://www.kidshankook.kr/news/articleView.html?idxno=6342
*그림이 있는 카드와 엽서를 이용하여 자음, 모음, 단어 맞추기를 다함께 소리내어 참여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신나게 답하는 모든 학생들의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교내 글쓰기 대회에 참여하고자하는 학생들은 글쓰기를, 다른 학생들은 일기장이나 노트북에 각각 쓰기 학습을 하였습니다.
*34쪽의 문장들을 크게 읽고 노트북에 적고 한 명씩 돌아가며 발표하고 칠판에 적어보았습니다. (35쪽은 다함께 읽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주말에 뭐 해요?
-공원에서 운동해요.
-무슨 운동을 해요? 축구를 해요?
-아니요, 축구를 안해요. 나는 축구를 안 좋아해요.
-저녁에 무엇을 해요?
-피아노 선생님을 만나요.
-친구의 홈페이지를 봐요.
-매일 한국 노래를 배워요.
-다음 중 맞는 것은 뭬예요?
-오후에 피아노를 배워요.
-요즘 홈페이지를 만들어요.
-컴퓨터에서 친구 노래를 들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a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