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0월 4일 5차시 수업 내용 (교과서 제 2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애틀캠퍼스 작성일25-10-06 19:51 조회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수업시작전에 음악을 틀어주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즐거워했습니다.
Mozart Effect in 432Hz - Boost Memory & Focus for Effective Learning
https://www.youtube.com/watch?v=qT9neos0YDk&t=8735s
*점심시간에도 배경음악으로 위의 모짜르트음악을 모두 함께 들었습니다.
*점심시간후 놀이터에 다녀왔습니다.
*교과서 제 2과 나는 강아지를 좋아해요를 복습했습니다.
17쪽의 12 단어 복습하기: 무늬, 싫어해요, 좋아해요, 귀여워요, 길어요, 깨끗해요,
더러워요, 똑꼭해요, 예뻐요, 재미있어요, 커요, 나뭇잎
애완동물에 관련된 어휘와 문법을 복습하고, 17쪽 단어들을 노트북에 반복적으로 쓰고, 모든 학생들이 돌아가며 칠판에 적어 보기를하면서 즐겁게 복습하였습니다.
*제 1과에서 배운 '사람, 명, 분, 마리'를 구분하는 방법과 함께 모두 잘 이해한 것을 다시 한 번 더 복습하였습니다.
한, 두, 세, 네,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을 이용하여 각 단어들을 크게 소리내어 말하고 쓰기를 복습하였습니다.
*20쪽 다같이 크게 읽고 한 명씩 돌아가며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기린: 저는 키가 커요.
목하고 다리가 아주 길어요.
저는 무늬가 멋있어요.
저는 나뭇잎을 먹요.
나무잎은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은 저를 좋아해요.
*18쪽을 함께 공부하였습니다.
그림과 단어를 알맞게 연결해 보십시오.
그림을 보고 알맞은 말을 써 보십시요.
*19쪽을 함께 공부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동물을 좋아해요?
*20쪽
다같이 크게 읽고 한 명씩 돌아가며 발표를 진행하기
기린: 저는 키가 커요.
목하고 다리가 아주 길어요.
저는 무늬가 멋있어요.
저는 나뭇잎을 먹요.
나무잎은 정말 맛있어요.
*21쪽
문화배우기 '애완동물'을 적어보았습니다.
무슨 동물을 소개해요?
다음 중 맞는 것은 뭐예요?
이 동물은 목이 길어요
이 동물은 무늬가 없어요.
이 동물은 나무싶을 싫어해요
*여러분은 무슨 동물을 좋아해요? 를 토론하면서 각자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