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수업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애틀캠퍼스 작성일24-04-07 16:04 조회5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국의 이해 – 한국의 도자기
• 한국의 문화유산인 도자기를 안다.
• 고려청자의 특징을 알고 우수성을 안다.
• 조선백자의 특징과 아름다움을 배운다
• 한국의 도자기의 아름다운과 우수성을 이해한다
▶일기 제출하고 복습지 받기 – 학생 오는 순서대로 복습지 받아서 풀기 모든학생들이 다 오면 교사와 복습지를 같이 푼다.
▶날짜 읽기 연습- 오늘의 날짜와 년도를 같이 읽어본다.
▶관용표현 배우기
-관용표현: 산넘어산: 어려운 일이 계속 생긴다.
속담비디오를 보면서 “산넘어 산” 의미를 배운다.
-관용표현 한번 써보고 스티커 받기
▶ 단어 배우기
도자기, 무늬, 고려청자, 상감기법, 백자
교사가 PPT를 보면서 설명하고 학생들과 읽어보면서 익히기
▶ 단어써보기 – 공책에 쓰기
단어와 의미를 써본다. 필기한 내용을 개별확인하고 도장찍어주기
▶ 비디오 보면서 익히기
▶청자, 백자 스티커 붙이기고 읽기 – 한국의이해 P161
▶읽기자료 – 한국의 이해 P162
사진을 보면서 교사가 읽어주고 개별적으로 읽기 연습
▶도가지 카드를 보면서 도자기 익히기 – 한국의 이해 P159
도자기 맞히기 게임 해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