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수업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애틀캠퍼스 작성일25-05-17 16:03 조회47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계속해서 학생들이 서로의 이름을 읽고 부르는 데 도움이 되는 이름 스티커를 사용하였습니다.
* 16과 154쪽, 한 학생 한 학생이 앞으로 나와서 단어들을 자음 모음 순서대로 한 글자 한 글자 칠판에 적고 크게 소리나게 읽어보기를 하였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지난 시간에도 열심히 하였는데 오늘은 더욱 더 정성을 다해서 알고자하는 멋진 자세를 보이며 열심히 참여하여서 정말 좋은 에너지가 교실 안에 가득하였습니다. 정말 신나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교과서 154쪽
3. (보기) 어디에 가요?
학교에 가요.
(1) 어디에 가요?
공원에 가요.
(2) 어디에 가요?
병원에 가요.
(3) 어디에 가요?
화장실에 가요.
(4) 어디에 가요?
운동장에 가요.
4. (보기) 뭘 해요?
책을 읽어요.
(1) 뭘 해요?
우유를 마셔요.
(2) 뭘 해요?
텔레비전을 봐요.
(3) 뭘 해요?
친구를 만나요.
(4) 뭘 해요?
축구를 해요.
*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저학년용 한국어 동화 2편 상영하였습니다.
* 그림그리기를 대신해서 놀이터사용은 할 수 없었던 관계로 점심 식사후 다함께 산책을 하였습니다.
* 숙제: 일기 써오기 (짧은 한 문장도 좋아요),
워크북 16과 91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a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