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학습내용과 숙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벨뷰캠퍼스 작성일25-10-08 23:23 조회5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주제: 한국어 5-2 ) 뭐가 더 좋아요?
한국의 민속 명절 "추석"
학습목표: 1) 비교하여 말할 수 있다.
2) 한국 명절 추석에 대해 배워보고 체험해 본다. - 강강 술래, 송편 먹기, 소원 쓰기
1교시: 1) 자리에 앉아 학습 어휘 쓰기.
2) 추석에 대해 알아보고 달님에서 소원쓰기 활동
3) 강강 술래
4) 송편 먹기, 사진 촬영.
2교시: 1) 추석에 대해 2: 양력/음력에 대해 알아보고 추석에 먹는 음식, 놀이, 하는 일 등 한국의 명절에 대해 알아보기.
2) 개천절에 대해 알아보기 : 단군 신화, 홍익 인간 등- 노래에서 찾고 의미 알아보기.
3) 교과서 2과 들어가기. 학습 어휘 알아보기.
4) 그림을 통해 비교하는 말 '더' 와 '제일' 구분하기.
5) 문장 만들기 게임
3교시: 1) 듣기평가, 읽기 평가
2) 학습어휘 마무리, 알림장 확인.
3) 오늘 배운 내용 정리
숙제: 부교재 22-29, 활동지, 교과서 25, 10월 6일 추석에 달에게 소원 빌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