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수업내용 및 숙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벨뷰캠퍼스 작성일24-03-18 08:36 조회11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주 제 : 위치표현 / 동시 쓰기
학습 목표 :
-물건의 위치를 알아볼 수 있다.
-동시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동시의 여러 예시를 살펴보고, 직접 동시를 적어볼 수 있다.
활동
- 출석 체크 및 숙제 검사
- 9단원 책상 위에 있어요. => 받아쓰기 연습
-동시 쓰는 방법
=> 의성어와 의태어를 가지고 동시를 어떻게 쓸 수 있는가?
활동
-동시 쓰기 및 그림그리기
=> 지글지글, 사각사각, 후루룩후루룩…….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에 관해 살펴보고, 이야기 나누기)
-소방 훈련
-한글학교 한국어 3 (84~90쪽)
=> 문법 : ~이/가 어디에 있어요. / ~에 있어요.
어휘 : 위, 아래, 옆, 뒤, 앞, A와 B 사이
<숙제>
1. 일기쓰기
2. 동화책 읽고(자유), 부모님 사인 받아오기.
=> 사인은 (일기장 또는 포스잇에 동화책 읽었습니다.)라고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3. 9단원 받아쓰기 연습 다 못 끝낸 친구들 2번씩 마무리해서 오기 (연습장 노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 9단원 받아쓰기 다음 주에 있습니다.
<안내>
1.Yearbook에 들어갈 "동시" 작업이 몇몇 학생 제외하고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 주에 이어서 "동시" 작업 끝내지 못한 친구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단체 사진 다음 주에 다시 한번 찍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