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수업내용 및 숙제, 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벨뷰캠퍼스 작성일24-03-09 19:34 조회13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주제 : 능력 표현(2) / “바람과 해님” 동화
* 학습목표
-동화책” 바람과 해님” 읽고, 어떠한 내용인지 이해하고, 문제를 풀수 있다.
- ~을/를 잘해요. 또는 못해요, 잘 못해요. 표현을 사용하여, 잘할 수 있는 일과 못하는 일을 말할 수 있
습니다.
* 활동
- 출석 체크 및 숙제 검사
- 8단원 10문장 받아쓰기 시험 및 7단원 단원평가
- 간식 및 음악 수업(10:20~10:40분)
* 활동
-8단원 “피아노를 잘 쳐요” (77~83쪽) 마무리
=> 잘해요, 못해요, 잘못해요. 표현하기
자신이 잘하는 것, 못하는 것, 잘 못하는 것에 대해 발표하기
-독서 논술 : “바람과 해님” ( 52~57쪽)
=> 한 장면 생각 표현하기( 20~23쪽)
=> “바람과 해님”의 전체 내용을 동영상을 통해 알아본다.
동화에 나오는 어휘를 살펴보고, 이해한다.
교제 : “바람과 해님”의 동화 내용을 읽고, 문제를 풀어본다.
<숙제>
1. 일기 쓰기
2, 독서논술 58~61쪽까지 읽어오기
=> 소리내어서 읽기 / v띄어 쓰기 표시하면서 다시 소리내어 읽기
3. 받아쓰기 틀린 부분 2번씩 써오기.(받아쓰기 노트 참고해 주세요)
<안내>
1.다음 주에 단체 사진을 찍으려고 합니다.(다음 주는 모두 출석하길 기대해봅니다.)
2.Yearbook에 들어갈 작품을 다음 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