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8일 수업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애틀캠퍼스 작성일25-03-10 20:00 조회56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제일 먼저 각자 이름을 적어 넣은 이름표를 만들고 붙여서 학급친구들과 이름을 정확하게 부르고 알 수 있도록 했씁니다.
* 1교시 - 재외동포 1-1 7과, 8과 복습
가족소개하기
숙제로 지참한 가족사진을 가지고 각자의 가족소개하면서 관련된 어휘와 표현을 공부했씁니다.
누구하고 같이 살아요?
엄마는 아빠를 어떻게 불러요?
아빠는 엄마를 어떻게 불러요?
페이지 75, 읽고, 말하고, 쓰기
아빠, 엄마, 할머니, 할아버지, 형, 나, 여도생, 누나, 할머니, 할아버지, 오빠, 언니, 아빠, 나동생, 나, 엄마
저학년용 한국어 동화 상영
* 2교시 - 재외동포 1-1 9과, 페이지 83, 84, 85 읽기
서로서로 인터뷰, 읽고 말하기
재외동포 1-1 10과, 페이지 92, 93, 94, 95 읽고 말하기
다함께 읽고 함께 풀어보기, 쓰기
문법: 이/가 (있어요/없어요), 에
여러분의 가방 안에 무엇이 있어요?
교실, 칠판, 시계, 가방, 책상, 의자, 책, 공책, 연필, 지우개, 필통, 컴퓨터
3교시 - 페이지 90, 따라 읽고 따라 쓰기
자음 모음 복습, 따라 읽고, 다같이 읽고, 혼자 읽고, 쓰기
한국의 교실은 어떻게 생겼써요? (문황)
문법: 이에요/예요? 이/가 아니에요
누구예요? 우리 엄마예요.
형이에요? 네, 우리 형이에요.
여동생이에요? 아니요, 여도생이 아니에요.
오빠예요? 아니요, 오빠가 아니에요.
자음 모음 복습
숙제 - 워크북 페이지 41~45쪽, 일기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a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