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24 학습 내용 및 과제 [Lesson & Assignments]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벨뷰캠퍼스 작성일24-10-05 21:10 조회201회 댓글0건첨부파일
-
쓰기 숙제 03. [U2. 가장 좋았던 여행지] .pdf (123.9K) 2회 다운로드 DATE : 2024-10-05 21:10:04
관련링크
본문
주제 | Unit 2. 오늘 동화책을 읽었다 | |
시간 | 학습활동 | |
1st Period 9:00 ~ 9:45 | 1. 협력의 박수치기 게임 Clapping in Cooperation 2. 2 단원 소개 : 세계 Unit 2: World 3. 2 단원 어휘 : 나라와 관련된 어휘 Unit 2: Words related to countries 4. Group Activity : 대륙별 나라 찾기 Explore different countries on each continent 5. 한글날과 세종대왕에 대해서 About Hangul Day and King Sejong | |
9:45 ~10:30 | - 함께 하는 한글 붓글씨 쓰기 Writing Korean Calligraphy together (25 min) - 간식 & 쉬는 시간 Snack and break time (20 min) | |
2nd Period 10:30 -11:50 | 1. Unit 2 : 문법 표현 1. -는다 & 았/었다 2. Unit 2 : 문법 표현 2. -(으)ㄹ것 같다 3. ‘ㄹ' 불규칙 활용 : 왜 ‘만들는다'가 아니고 ‘만든다'라고 할까요? ‘ㄹ' irregular conjugation: Why is it '만든다' instead of '만들는다'? 4. 제주도 영상 보기 Watch a Video About Jeju Island 5. 수업 마무리 : 다음 수업과 숙제 안내 & 퇴장 미션 Class Wrap-up: Next Lesson & Homework & Exit ticket | |
Formative Assessment | - Exit Ticket : 그림 보고 배운 문법 표현 사용하여 한 문장 쓰기 Exit Ticket : Write one sentence using the grammar and expression learned | |
숙제 Assignment | - 쓰기 숙제 03. : 가장 좋았던 여행지, 10줄 이상 쓰기 Writing Homework: The best travel destination (at least 10 sentences) - Workbook Unit 2. (p12~14) - 복습 및 예습 : Quizlet 으로 단어 공부하기 Review and Preview: Study vocabulary using Quizlet ** Quizlet : Unit 2. Vocabulary Review ** Quizlet : Unit 3. Vocabulary Preview | |
다음 시간 준비물 Materials required | 교과서, 워크북, 3 ring binder, 필기도구, 간식, 개인 물병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